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냠냠

[서울/신길] 신길어름 망고 빙수 냠냠

by joyzoy 2022. 8. 30.
반응형

오늘은 망고 빙수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신길어름
망고빙수, 크로플

 

 

신길어름은 따로 주차장이 없기때문에

저희는 길 건너편 공영 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신길어름은 빙수 외에도 크로플, 쿠키, 커피 종류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명이서도 방문하기 좋은 카페 입니다!

 

 

저는 어름망고 빙수와 누텔라크로플을 주문했습니다~

 

망고빙수는 두가지가 있는데

어름망고 빙수는 얼음까지 망고맛이 나는 빙수 입니다!

 

 

 

 

어름망고 빙수 16,000

 

요거트 아이스크림, 생크림, 큐브치즈케이크, 애플망고, 망고얼음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통 망고빙수에 올라간 냉동망고들은 너무 딱딱한 경우가 많은데

여기 망고는 딱딱하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노란 얼음 보이시나요??

얼음에서도 망고맛이 나서 다 먹을때까지

망고향을 가득 느낄 수 있었어요!

 

애플망고 빙수와 어름망고 빙수중에 고민하신다면

어름망고 빙수로 추천 드립니다♥

 

 

 

누텔라 크로플 4,200

 

크로플에 누텔라 조합은 상상하시는 딱 그맛이예요 ㅋㅋㅋ

맛없없 조합! 

빙수는 차가운데 크로플은 따뜻해서 두가지 조합이 딱이예요!

 

 

 

 

 

 

매장 내부가 생각보다 넓고 테이블도 넓게 배치되어 있어서

가족단위로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때도 가족끼리 방문해서

빙수 드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사실 이번이 신길어름 두번째 방문이고

처음왔을때는 메론빙수를 먹었어요!

 

메론빙수 메론도 달달하고 맛있었지만

저의 픽은 망고빙수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