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냠냠

익선동 - 청수당 딸기 수플레 카스텔라 & 스톤 드립 계란커피 냠냠

by joyzoy 2020.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익선동에서 핫한카페

"청수당"

을 소개 해 드릴게요!!

 

청수당은 인스타에서도 자주 소개될만큼

핫한 곳인데요!

저도 너무 가보고 싶어서 친구와 방문 했습니다!

 

 


 

 

요기 요 잎구 대나무숲 포토존 때문에 

더욱 인기가 많아요!

 

다들 요기 앞에서 사진찍느라 

매장에 들어갈때랑 나갈때 시간이 좀 걸린답니다...

 

 

 

와.. 평일 낮인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주말에 오시면 웨이팅 하셔야 할 거 같아요.

 

 

 

청수당 메뉴판

 

 

 

 

자리가 거의 다 꽉차서 

저희는 요기 물고기가 있는 자리에 앉았어요!

 

 

이거 보고 물고기?? 으잉?? 했는데

진짜 물고기가 있어요!!!

 

 

 

저기 작은 물고기 보이시나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비주얼때문에 사진만 계속 찍게 되네용ㅋㅋㅋㅋㅋ

 

딸기 수플레 카스텔라

스톤 드립 계란 커피

말차 크림 우유

 

 

 

 

딸기 수플레 카스텔라 18,000원

 

 

쑥 수플레 카스텔라랑 고민하다가 딸기로 시켰는데

딸기 프로마주 케이크로 시킬껄 그랬나봐요...

 

한입 딱 먹을땐 맛있었는데

계속 파먹다 보니까

생크림 물이 한가득...

따뜻한 수플레 밑에 생크림이 있어서 그랬는지

생크림이 다 녹았어요..

 

이런게 수플레 인가..?? 몰르겠어요 ㅋㅋㅋㅋㅋ

제 입맛엔 축축....

 

 

 

 

 

 

 

스톤 드립 계란 커피 7,300원

 

 

이건 궁금해서 시켜본 커피!! 가격 너무 사악....

위에 올라간 크림은 커스터드 크림에 

크림뷔릴레 처럼 토치로 그을려서 딱딱해요!

 

첫입 먹었을때는 와!! 맛있다!! 였는데

점점 먹다 보니까

크림이랑 걸쭉해서 그런지 느끼했어요...

 

사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먹고 싶어서

더 느끼했나 봐요...

 

 

 

 

 

말차 크림 우유 7,500원

 

이건 딱 말차+크림+우유 그 맛!!

맛있다 ㅋㅋㅋㅋㅋㅋ

 

 

 

 

화장실 가는길~~

대나무 인테리어랑 조명 너무 예쁘다 ㅠㅠ

 

여긴 밤에 와도 조명때문에 예쁠듯!

 

 

음료와 베이커리 가격이 사악하지만

인테리어 때문에 한번은 와봐도 괜찮은 집 같다!!

 

 

♥'청수당'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