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이의 냠냠

[서울/독산] 진영면옥 평양냉면 냠냠

by joyzoy 2022.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당!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평양냉면 맛집 입니다


평양냉면은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 중에 하나 인데요
저는 아직까지는 평양냉면 초보라서 불호...쪽에 가깝지만
평양냉면은 10번은 먹어봐야 그 맛을 안다고 하니
계속해서 도전중 입니다!!


진영면옥
평양냉면

 


2:30~5:00 브레이크 타임
저는 4시 55분쯤 도착했는데 벌써 줄서계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다행이도 5시 첫타임으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저는 물냉면, 비빔냉면, 돼지수육 반접시, 녹두전
4가지 주문했습니다~



녹두전 7,000

녹두전이 먼저 나왔습니다!
녹두전 끝부분이 바삭바삭해서 맛있어요!!
양파장아찌 찍어서 하나씩 올려먹으면 GOOD



빠삭빠삭



 

 

평양물냉면 10,000
평양비빔냉면 10,000

평양물냉면은 먼저 섞기 전에 국물부터 먹어봤는데
제가 예전에 먹어봤던 평양냉면보다는 국물 맛이 진했어요!
그래서 저같은 평린이가 먹기에도 괜찮은 정도 였어요.
국물이 담백하면서도 육향이 느껴지는 맛이예요


비빔냉면도 맛있어요!!
물냉면 먹다가 비빔냉면 먹으니까 자극적인게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전 아직 평냉 고수가 되려면 멀었나봐요...

 

 


돼지수육 반접시 7,000

수육도 부드럽고 쫄깃해서 비빔냉면과 조합이
좋았어요!

역시 자극적인맛...

 



평린이인 제 입맛에도 괜찮았으니
평양냉면 초보자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