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이의 냠냠

익선동 - 살라댕방콕 태국음식 냠냠

by joyzoy 2020.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익선동 나들이입니다 ><

 

요즘 날씨가 급 추워졌어요.. 

이럴 땐 따뜻한 쌀국수죠!!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코로나라서 

여행도 못 가는 요즘에 딱 적절한 곳이에요!

 

인테리어가 태국 리조트 느낌 뿜 뿜이라서

잠시나마 태국여행 온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미 유명한 집인데요

바로 "살라댕방콕" 입니다!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저희는 5시 딱 맞춰서 가서

1분? 정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1등으로 들어갔어요 ㅋㅋㅋㅋㅋ

 

 

들어가는 입구부터 딱!

여긴 리조트다 이런 느낌?

 

 

 

풀숲을 헤치고 들어와서 

폭포? 옆자리에 앉았습니다!!

 

 

 

 

태국 리조트에서 식사하는 느낌 나지 않나요???

일찍 가시면 꼭 이 자리에 앉으세요!!

 

 

 

 

 

 

살라댕방콕 메뉴판

 

 

 

 

 

1등으로 들어온 덕분에

아무도 없을 때 찰칵찰칵!!

 

 

 

 

라탄 등이 이국적인 분위기에

한몫하는 거 같아요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슈림프 팟타이 오믈렛

시암 소고기 쌀국수

갈릭 슈림프 프라이

 

 

 

 

슈림프 팟타이 오믈렛 16,000원

 

팟타이 맛있어용!! 

저는 개인적으로 계란으로 감싸 져 있는

팟타이를 좋아하는데 제 스타일이에요><

이 자리는 그냥 아무렇게나 찍어도

잘 나오는 거 같아요ㅋㅋㅋㅋ

 

 

 

 

시암 소고기 쌀국수 15,000원

 

쌀국수에 고기 두툼한 거 보이시나요??

여기 쌀국수는 맑은 국물이 아니고 

소이소스가 들어간 갈색 국물이었어요!

쌀국수는 막 엄청 맛있다!!!! 이런 느낌은 아니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입니당)

 

 

 

 

 

 

갈릭 슈림프 프라이 24,000원

 

오늘의 픽은 이거예요!!!!

너무 맛있어요!!!! 이거 꼭 시키세요!

왕새우 밑에 고구마스틱이 깔려 있는데

피시소스랑 고구마스틱 조합이 완전 취저예요 ㅠㅠ

 

물론 새우튀김도 맛있지만!!

고구마 진짜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새우도 오동통한 게 짱 맛!

 

 

 

마지막으로 옆자리 View!

 

아 여기 앉으실 때는 꼭 따뜻하게 입고 앉으세요!

계속 앉아있으니까 약간 춥더라구요 ㅠㅠ

 

 

♥태국음식 맛집으로 익선동 '살라댕방콕'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