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이의 냠냠

[서울/합정] 최강금 돈까스 등심, 안심 돈까스 냠냠

by joyzoy 2022. 9. 19.
반응형

 

저는 요즘 돈까스에 빠졌답니당!!

그래서 주말에 제가 좋아하는

최강금 돈까스를 다녀 왔습니다!

 


최강금돈까스
등심, 안심 돈까스

 

 

토요일 저녁 6시반쯤 도착 했는데,

저희 앞에 15팀 대기중이였고

매장앞 테이블링으로 예약대기를 하고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1시간 10분 정도 대기 후에 입장 했습니다!

 

 

 

테이블링 예약할때 메뉴도 같이 예약을 하는데,

저희는 등심돈까스, 안심돈까스, 드라이커리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두번째 방문인데 저녁에 방문해서 

상듬심돈까스가 항상 품절이예요 ㅠㅠ

 

다음엔 상듬심돈까스 도전!!!

 

 

 

매장내부는 ㄷ자 바 형태로 14명 정도 앉을수 있습니다.

물은 페퍼민트티로 주시더라구요!

 

 

 

자리마다 돈까스소스, 생들기름, 함초소금이  배치되어 있는데

처음에 방문했을때는 돈까스에 생들기름?

이런 생각이 들었지만

함초소금에 생들기름을 뿌려서 돈까스를 찍어먹으면

생각이 완전 달라지실 거예요.

 

 

자리에 앉아서 돈까스 자르시는 모습 구경ㅋㅋㅋㅋㅋ

 

반응형

 

돈까스 나오기 전에 먼저 밥, 국, 반찬이 나옵니다.

밥은 삼광쌀로 지은 밥이고,

국은 시래기 된장국 입니다.

반찬은 장아찌류 같은데 여러 종류가 섞여 있어요.

 

 

 

 

안심돈까스 15,000

 

육즙 보이시나요???!!!!

너무 부드럽고 촉촉해요 ㅋㅋㅋㅋㅋ 

 

 

 

 

등심돈까스 14,000

 

안심도 부드럽고 맛있지만 

전 씹는맛이 있는 등심파 랍니다!

전 개인적으로 비계때문에 

씹을수록 안심보다 등심이 더 부드러운 느낌?

 

저는 등심돈까스 추천입니다!!

 

 

 

돈까스소스보다 함초소금에 생들기름을 뿌려서

찍어 먹는걸 추천 드립니다!!

너무 맛있어요♥

 

 

 

드라이커리 4,000

 

제가 안먹는 음식중에 하나가 카레랍니다..

카레는 친구꺼!

 

 

식사가 끝날때쯤 요거트를 주시는데

오미자 요거트여서 상큼한게

마무리로 딱이예요!

 

 

 

최강금돈까스 이름이 궁금해서 나갈때 여쭤보니

사장님 3분의 이름 성을 따서 최강금돈까스 라고 하더라구요!

 

 

돈까스도 맛있지만 더 좋았던 점은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최강금돈까스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