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이의 냠냠

샤로수길 - 안녕베트남 쌀국수 & 반쎄오 냠냠

by joyzoy 2020. 10. 12.
반응형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쌀국수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쌀국수 이외에 

여러 가지 베트남 음식이

먹고 싶을 때 가는 곳인데요!

 

바로 샤로수길에 '안녕베트남' 입니다.

 

 

 

늦게 가면 줄을 서야 하므로

5시 딱 맞춰서 도착했더니

1등으로 입장!!

 

 

 

 

 

 

 

 

 

입구에 안녕베트남 로고가 적힌 액자!

저 캐릭터가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ㅋㅋㅋㅋ

 

 

 

 

 

안녕베트남은 인테리어가

이국적이라서

쌀국수가 더 맛있는 느낌?!

 

 

 

 

 

이런 이국적인 분위기의 음식점들

너무 좋다><

 

 

안녕베트남 메뉴판

 

 

 

 

저희의 픽은!!

 

사골 차돌양지 쌀국수

반쎄오

보느엉

타이완망고 맥주

 

 

 

 

사골 차돌양지 쌀국수 9,000원

 

여기 제 쌀국수 맛집 중에 한 곳이에요!!!

국물이 너무 기름지지도 않으면서

깔끔하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안녕베트남 쌀국수 꼭 드셔 보세요 ㅠㅠ

 

 

 

 

 

보느엉 25,000원

 

보느엉은 베트남식 소불고기를

바케트와 같이 먹는 음식인데요!

 

쪼기 네모난 큼지막한 버터 보이시나요?

고기와 버터와 야채 빵의 조합이란....

저는 고수 애송이인데 보느엉을

먹을 때는 고수를 꼭 하나씩 같이 먹어요!

 

 

해오느엉은 돼지고기

보느엉은 소고기

 

두 가지 다 먹어봤는데 

저는 돼지고기가 더 입맛에 맞았어요 ><

 

 

 

 

 

반쎄오 14,000원

 

사진에도 반쎄오의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

안에는 소고기와 아삭한 숙주가

가득가득 들어 있습니다!!

 

네모난 라이스페이퍼에 물을 뿌리고

이것저것 다 올리고

소스를 듬뿍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오랜만에 안녕베트남에 왔는데

이번엔 다 맛있었다 ㅠㅠ

 

 

 

 

 

 

안녕 베트남 로고 너무 귀여워용 ><

 

 

 

 

♥베트남음식이 땡기실땐 '안녕베트남'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