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이의 냠냠

을지로 - 촙촙 (CHOP CHOP) 쌀국수 냠냠

by joyzoy 2020. 9. 25.
반응형

을지로 - 촙촙 (CHOP CHOP) 쌀국수 냠냠

 

 

 

안녕하세요

 

조이 입니다!

 

 

저는 요새

쌀국수에 빠졌답니다!!

 

 

 

그래서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힙지로 "촙촙"을

 

다녀왔습니다!! 

 

 


 

 

 

촙촙은 2층에 있습니다! 

 

 

 

 

 

 촙촙 메뉴판

 

 

 

 

 

 

 

저희는 이렇게 3가지를 골랐습니다!!

 

촙촙면 

소고기 쌀국수

짜조

 

 

 

 

 

촙촙면 12,000원

 

설명을 들었을 때 너무너무 궁금했던 맛!

나오자마자 소스를 찍어먹었는데

오잉???

이것은... 음.....

난생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또 어디서 먹어본 거 같은 맛이랄까?

땅콩 소스 맛도 나면서 조미료 맛도 나는 게

역시 조미료 맛이 나서 그런지

계속 땡기는 맛이예요!

 

같이 간 친구는 고래밥에 땅콩소스 찍어먹는 맛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 쌀국수 10,000원

 

쌀국수 국물 너무너무너무 맛있다 ㅠㅠ

맑은 쌀국수 국물을 좋아하는데

완전 내 입맛에 딱!!

 

면도 내가 좋아하는 약간 넙적한 면!

 츄릅... 정말 국물이

 

 

쌀국수를 먹다 보니

촙촙면이 자극적이라서 그런지

해선장 소스가 생각났다

 

직원분께 여쭤보니

해선장 소스와 스리라차 소스를 가져다주셔서

더 맛있게 쌀국수를 찹찹!

 

 

 

 

 

 

 

짜조 6,500원

 

전 원래 짜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촙촙 짜조는 겉에 피가 얇고

안은 고기로 가득 채워져 있어서

겉바속촉!!!!

 

기대 없이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던 짜조

 

다음에 가면 짜조는 기본 메뉴로

꼭 시켜야지!!

 

 

 

 

♥쌀국수 맛집으로 '촙촙' 추천드립니다!!

 

 

 

 

 

 

댓글